Trudeau 총리 “투명성”을 위해 경찰에 신체 착용 카메라를 설치하겠다고 약속

Justin Trudeau 캐나다 총리는 인종차별과 잔혹행위에 대한 신속하고 실질적인 해결책으로 주 수상들에게 경찰들의 신체 착용 카메라를 갖추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카메라는 경찰관의 대중과의 상호작용을 기록하고 있으며 Trudeau 총리는 캐나다 경찰이 인종 차별당한 사람들을 부당하게 대우한다는 불만을 처리하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수세기 동안 지속된 인종적 부당함을 고치는 일은 하루아침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지만, 최근의 시위들은 그에게 더 많은 것이 빨리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Trudeau 총리는 월요일기자회견에서 “제가 들은 도전은 외딴 지역에 대한 물류와 경제적인 걱정, 그리고 카메라가 작동하는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rudeau 총리는 월요일 Brenda Lucki RCMP(캐나다 기마경찰대 아카데미 – Royal Canadian Mounted Police Academy ) 위원과 전화 통화를 갖고 이 문제를 제기했으며 주 총리들과 함께 이 문제를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rudeau 총리는 토론토와 몬트리올과 같은 대도시에서 코로나19의 분포를 살펴본 결과 흑인들이 대유행으로 인해 불균형적으로 타격을 입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Trudeau는 빈곤과 불평등이 해결되어야 하는 근본적인 요소이며 RCMP에 대한 지출 결정 검토도 포함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보수당 지도자 Andrew Scheer는 인종차별과 잔혹성에 대한 주장 때문에 RCMP에서 기금을 없애는 것이 캐나다인들을 더 안전하게 만들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RCMP와 다른 경찰들이 조직적인 인종차별을 근절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금을 빼앗는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Scheer 지도자와 Trudeau 총리는 오늘 알버타에 있는 퍼스트 네이션스 수장의 경찰 잔혹행위와 뉴욕 주 에드먼드스톤에 있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출신의 26세 원주민 여성에 대한 치명적인 총격사건을 포함한, 전국적으로 일어난 여러 사건에 대한 대응으로 연설을 했습니다.

토론토 경찰청장을 지낸 Bill Blair 공공안전부 장관은 트윗을 통해 정부가 알버타 의혹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다”며 “Athabasca Chipewyan Chief Allan Adam 경찰서장이 토요일 밝힌 바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Scheer 지도자는 정부가 위선적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Blair 장관이 논란이 되고 있는 카딩 관행이 시행되고 있을 때 그가 토론토 경찰서장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말 행진을 펼친 다른 캐나다 공동체에 따라 수천 명의 시위대가 일요일에 몬트리올 거리로 돌아와 인종 차별, 체계적인 차별 및 경찰의 잔인성에 반대하여 연설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0년 6월 08일에 The Canadian Press에서 처음 발표했습니다.

출처: C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