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été des alcools du Québec (SAQ)에서의 상황은 정상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화요일 주 정부의 주류위원회는 일요일 주류 판매 재개와 6월 7일부터 영업시간 연장을 발표했습니다. SAQ 익스프레스 지점은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다시 문을 열 예정입니다. SAQ Dépôt and SAQ Sélection 포함한 다른 모든 지점은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에 문을 닫고 일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문을 열 예정입니다.
이번 발표는 SAQ가 지난 3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여러 예방 조치를 채택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체크아웃 창구에 플렉시글라스 장벽을 설치했고 고객들은 현금 대신 카드로 결제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게다가, 가게들은 늦어도 오후 6시까지는 문을 열 수 있었고 일요일에는 문을 닫았습니다. 이 조치들 중 일부는 여전히 유효하며, 점포당 허용 고객 수는 현재도 제한되어 있다고 회사측은 말했습니다.
SAQ와 SAQ Express 매장은 최대 7명, SAQ Sélection은 최대 15명, SAQ Déptt는 최대 35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무료 알코올 샘플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지난 4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줄이기 위해, SAQ는 12달러의 요금으로 술을 바로 당신 집 문 앞에 가져다 줄 수 있는 가정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SAQ는 Purolator와 제휴하여 퀘벡의 Food Banks of Quebec (FBQ)에 수익금을 기부해 84만 5천 달러 이상을 모금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SAQ는 지난 3개월 동안 총 2,865,444만 달러를 FBQ에 기부해 도내 식품은행 네트워크에 “단일 기부자 중 최대”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아직도 SAQ.com에서는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출처: MTL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