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bec, CHSLD Attendant 신청 개시

이제부터 퀘벡 주민들은 퀘벡의 노인들을 위한 장기요양시설, 즉 CHSLD 시설에서 일할 수행인 및 간병인 속성 과정 (3개월)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5월 27일, 퀘벡 주 정부는 여전히 쿠벡 주의 여러 요양원에서 직원들이 부족하다고 발표했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며, 교육 기간 동안 일주일에 76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François Legault 수상에 따르면 이 새로운 캠페인은 “흥미로운 제안” 제안이라고 합니다. 수상은 “많은 사람들이 이 제안은 돈이나 월급의 문제가 아니라, 성취감을 주는 일이다”라고 발표했습니다.

CHSLD 수행인 및 간병인이 됨으로써, 여러분은 노약자와 취약계층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매일, 여러분은 그들의 삶의 질과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일을 할 것입니다. 3개월 프로그램을 마치면 약 49,000달러의 연봉으로 완전한 자격을 갖춘 요양원 직원이 될 것입니다. 이 훈련은 총 375시간이 소요되며, 12주에 걸쳐 실시됩니다.

첫 번째 훈련은 6월 15일에 시작됩니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여기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강의실과 현장경험을 결합하여 응급처치, 개인지원, 심리적·신체적 중재, 시한부 환자 간호 등 여러가지 내·외부를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정부는 CHSLDs의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 일은 보람 있고 성취감을 준다고 말합니다.

과정을 통과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이 수행됩니다.

  • “어르신이나 취약계층의 자율성을 키워주고 도와줍니다.”
  • “음식 보조와 같은 보조적 보살핌을 제공하세요.”
  • “사람들의 여행을 돕거나 동행하세요.”
  • “편안함, 수면, 휴식을 증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세요.”
  • “사람들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세요.”

건강 관리 네트워크는 전염병 시작 이후 부터 이것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10,000명의 직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스템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Legault 수상의 말에 따르면, 6월 3일 현재 55,000명이 이미 신청했다고 합니다. 정부는 “이 특권 링크는 당신이 수혜자 수행원, 면허를 받은 실무 간호사, 간호사들의 일상 업무를 지원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발표했습니다.

연수원은 도내 전역에 걸쳐 문을 엽니다. 지역별 교육 센터 목록은 정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MTL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