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çois Legault 주수상, 몬트리올 초등학교 5월 19일부터 재개할 수도 있다고 밝혀

François Legault 수상은 몬트리올 지역을 제외한 퀘벡 다른 지역의 초등학교와 데이케어를 5월 11일부터 재개교할 예정 이지만 몬트리올에 있는 초등학교들은 5월 19일까지 재개교하지 않을 방침입니다.또한 퀘벡 전역의 고등학교, Cegep 및 대학들은 8월 말까지 재개교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학부모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Legault 수상는 일일 기자회견에서 연구에서는 특정 조건 하에서 안전하게 학교를 재개교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지적하며, 그는 퀘벡은 코로나19가 진행되는 한 계속 병원의 상황을 통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퀘벡은 또한 단계별로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테스트도 강화할 예정이며 현재 주 정부는 하루에 5,000~6,000건의 테스트를 하고 있지만 새로운 목표치는 하루에 15,000번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Legault 수상는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사회적인 이유로 학교를 재개교 할것이며 특히 병원 시스템과 같이 상황을 통제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라고 말했습니다.그는 상황이 나빠지거나 앞으로 며칠 동안 예견된 대로 되지 않을 경우 퀘벡은 계속 조정할 것이며 핵심은 점진적이고 신중하고, 신중하고, 또 신중한것입니다.

Legault 수상는 또한 학교 출석은 선택사항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부모가 편하지 않으면 아이를 집에 둘 수 있습니다. 레고트는 부모들에게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아이들을 집에 두거나, 그들 자신이 건강상의 문제가 있다면 데리고 있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사회적 거리 규칙을 존중하기 위해 학급당 최대 15명의 학생들이 부과될 것입니다.

Legault 수상은 브리핑이 끝나고 월요일 오후 교육부 장관인 Jean-François Roberge의 재개교에 실제적인 수준에서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에 대한 발표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퀘벡의 학교들과 데이케어들은 3월 13일부터 문을 닫았습니다. 비록 일부 데이케어들은 필수 서비스에 종사하는 부모들의 아이들을 위해 열려있었지만요.

그러나 호라시오 아루다(Horacio Arruda) 퀘벡주 공중보건국장은 주정부가 학교에 대한 규제를 해제한다고 해서 다른 학교가 해제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2명 이상의 공개 집회 금지 조치는 “추가 통보될 때까지” 그대로입니다.

Arruda 국장은 “우리가 학교를 개교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어디로든 이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해석하지 마세요라고 하며 일부 제한조치가 해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위험에 처한 인구는 여전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아직 노인들과 파티나 가족 회식을 할 때가 아니고 포옹을 시작할 때가 아닙니다.”라고 덧붙혔다.

Legault 수상은 다시 문을 열기엔 너무 이른 것 아니냐는 학부모와 교사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학교 재개교 발표를 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노인 거주지에 집중되어 있고 몬트리올에 대부분 밀집되어 위기의 영향을 덜받은 지역의 학교를 점진적으로 재 개설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퀘벡의 COVID-19 사망자 중 80 %가 노인 거주지에서 사망했습니다.

Legault 수상은 세계가 백신을 기다리는 동안 앞으로 몇 달 동안 퀘벡 사회가 폐쇄된 채로 남아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어린이들이 바이러스의 영향을 덜 받는 상황에서, 정부는 일부 학교를 재개교하는 것 또한 이 지방에 집단 면역을 만드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온타리오주는 5월 31일 이전에 학교들이 다시 문을 열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좀 더 신중한 길을 택했습니다. 현재 온타리오 주는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egault 수상은 화요일에 점진적으로 사업을 재개할 계획으로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Legault 수상은 11,000명의 사람들이 비어 있는 건강 관리 자리를 채우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출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군 주둔에 대해서는 수요일까지 400명의 병사가 지상에 배치될 것이며 275명의 병사가 나중에 뒤따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수상이 요청했던 1,000명 보다는 미치지 못합니다.

그러나 Legault 수상은 추가 인력으로 퀘벡이 CHSLD의 모든 빈 자리를 채울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 일을 채우는 것은 제 어깨에서 짐을 덜어주는 일입니다,”라고 Legault 수상은 말했습니다.

출처: Montreal Gazet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