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점, 약국 및 주류 상점의 대기 시간을 확인 할 수 있는 온라인 지도

캐나다를 비롯한 많은 나라에서는 현재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마트와 식료품점 또한 이러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키기 위해 해당 매장에 들어갈 수 있는 인원을 제한 하는등 여러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사람들이 식료품점과 마트 앞에 길게 줄 서 있는 모습은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장시간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은 소비자들의 많은 불편함을 야기시킵니다. 이러한 현상을 줄이기 위해서 매장의 예상 대기 시간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지도가 나왔습니다.

이 온라인 지도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웹 개발자 Miki Lombardi에 의해 개밸발 됬으며, 이 맵을 통해 사람들은 식료품점, 의사 사무실, 약국 및 주류 상점의 예상 대기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수 있으며, 코로나 19 기간 동안 다양한 슈퍼마켓과 약국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만든 것이라고 웹 개발자인 Miki Lombardi씨가 밝혔습니다.

데이터는 Google (지도 및 교통)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지난 주 마트 내에서 소요된 시간과 계산대에서의 예상 대기 시간을 포함한 지난 일주일 동안의 데이터도 대기시간 추정치에 반영된다고 합니다.

사용하려면 주소를 입력하고 거기에서 해당 지역의지도를 가져옵니다. 대기 시간은 색상으로 구분되며, 녹색은 약 5분의 대기 시간을 의미하고 빨간색은 최대 1시간이상의 대기 시간을 의미합니다.

맵은 여기에

출처: Toronto Storey & Toronto 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