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의 Gatineau지역, 사회적 거리 두기를 어긴 주민에게 $1,000 벌금 부과

Gatineau지역의 경찰이 이번에 부여한 벌금 티켓은 퀘벡정부가 사회적 거리 두기 (Social-distancing rules) 지키지 않은 단체들에게 벌금을 부여한다고 발표한 후의 첫번째 사례이다.

Gatineau시의 경찰 본부 (Service de police de la Ville de Gatineau)는 경찰관들은 3월 26일 목요일 오전 12시 45 분에 Hull 구역에있는 아파트의 소음 문제에 대한 신고을 받고 출동했으며, 이 아파트 안에서 여러 사람이 같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3 월 23 일이후 퀘벡에서는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의 지역 사회 전파를 막기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의 일환으로 동일한 가정에 거주하는 사람을 제외하고 두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이는 것이 금지하였습니다.

경찰관은 아파트 안에있는 총 5 명의 사람은 매우 비협조적이였고, 이 중 2 명이 그곳에 살지 않았다고는 것을 확인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시점에서 경찰관들은 아파트의 세입자들에게 공중 보건법 위반에 대한 1,000불 벌금티켓을 발행했습니다.

또한 경찰은 아파트 소음 문제에 관련하여서 추가로 세입자에게 $200불의 벌금 티켓을 발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