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은 코로나19를 테스트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고 Spartan Biosciences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Spartan Biosciences 회사의 제품인 이 진단 키트는 모든 종류의 질병을 찾아내는 획기적인 도구이며, 온타리오 주에서 만들어진 이 휴대용 키트는 코로나19의 결과를 도출하는데 3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Spartan 유닛은 큐브이며 10센티미터이고 무게는 1킬로그램 미만이다. 이제 이 테스트 큐브는 COVID-19 테스트에 사용될 것입니다.
회사는 동영상을 통해 “모든 진단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라고 홍보했다. Spartan의 Nick Noreau씨는 “이 기술의 목표는 일반적으로 기술자들이 큰 실험실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을 이러한 작은 큐브에 담아와서 모든 사람들이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있게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현재까지, 퀘벡은 드라이브스루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에서 10만 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코로나19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이러한 선별 현장의 결과는 표본을 채취한 후 며칠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퀘벡 정부는 현재 테스트 카트리지 20만 개를 주문했으며, 퀘벡 보건주 장관 Danielle McCann은 이 테스트 키트는 병원과 같은 구내 및 장기 시설에서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있으며, 이것을 위해 직원들을 훈련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Noreau는 큐브가 1인용 커피머신과 비슷하게 작동한다고 설명했으며, 카트리지를 기계에 넣고 몇 분만 기다리면 된다고 말하며, 장치 자체는 Keurig 기계이고 다른 포드들은 그 어떠 시험이든 가능하다고 밝혔다.
알버타 주는 10만 테스트 큐브를 사기위해 950만 달러를 지출했으며, 온타리오 주 또한 90만을 샀습니다. 이 큐브는 온타리오 주 Kanata에서 제조됩니다.
Spartan Bioscience는 금요일에 캐나다 보건부 승인을 받을 예정입니다.
“백신이 있을 때까지, 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억제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을 때까지, 현재 유일한 해결책은 매일 신속한 즉각적인 실험입니다,”라고 Noreau는 말했습니다.
빠르면 2주 뒤면 테스트 큐브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출처: C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