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real, 일부 버스를 이동 테스트 클리닉으로 전환

몬트리올의 대중교통 버스는 새로운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이동 테스트 클리닉으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몬트리올 시는 월요일 이동 테스트 클리닉이 바이러스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에 배치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가장 많은 확진 환자를 가진 자치구인 Montreal North, Saint-Michel and Rivière-des-Prairies and Verdun 지역들을 포함합니다.

시에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검사 클리닉은 하루에 100명까지 검사할 수 있도록 준비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버스 이동 진료 일정은 앞으로 수일 내에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밀렌 드루인(Mylène Drouin) 몬트리올 공중보건국장은 호흡기 질환의 증상이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할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모바일 클리닉은 시가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자치구의 선별 조치를 강화함에 따라 생겨났습니다.

도시의 대중교통 기관인 STM은 이동 진료소로 사용되는 버스들은 매일 소독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몬트리올 시장은 대중에게 얼굴 마스크를 착용하고 대중교통과 공원 내 2미터의 물리적 거리를 준수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대중들에게 어떤 종류의 모임도 일어나서는 안 된다는 것을 상기시켰습니다.

시장은 또 경찰이 모든 사회적 거리감 있는 조치가 존중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도시를 계속 순찰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Global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