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real 미용실, 이발소 및 네일샵 등 상점들 다시 문을 열 예정

기나긴 퀘벡의 제재기간 동안 이발을 기다리고 있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퀘벡 정부는 모든 몬트리올 미용사, 이발소, 그리고 네일샵, 문신 가게, 그리고 스킨케어 서비스와 같은 개인 관리 서비스들의 재개장을 허가했습니다. 이러한 상점들은 6월 15일부로 몬트리올 메트로폴리탄 커뮤니티(CMM) 전역에 다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Premier François 수상은 트위터를 통해 “좋은 소식이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계속 나아가려면 건강지침을 계속 따라야 한다”며 “앞으로도 건강지침을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

정부는 모든 재개방은 조건부이며 건강과 안전 규제의 적용을 받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부는 상점들이 어떻게 고객들을 관리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사업 재개를 계기로, 퀘벡주 국립공중보건연구소(INSPQ)은 금요일 발표에서 사람들이 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면 전염병의 진행에 대한 새로운 확산 시나리오를 발표했습니다. 최악의 경우, 그 도시는 빠르면 7월에 또 다른 코로나19의 웨이브를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 주, 퀘벡 정부는 전체 재개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CMM에서 개인 관리 서비스 상점들이 다시 열면 “5단계”가 완료됩니다. “6단계”에는 야외 수영장, CMM의 쇼핑몰, 야외 팀 스포츠가 포함됩니다. 아직 이 항목에 대한 날짜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술집, 체육관, 그리고 큰 모임등에 대한 계획과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6단계가 완료된 후에 진행 될 것입니다.

이미지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는 주요 행사가 취소 되더라도 여름 활동을 수용하고 주민들에게 계절을 좀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했습니다.

몬트리올 전역의 자치구들은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과 보행자들이 거리를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Avenue du Mont-Royal, rue Ste-Catherine, 그리고 rue Wellington 같은 인기 있는 거리들은 사회적 거리를 더 쉽게 하기 위해 보행자 전용 거리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올 여름 국제 여행은 제한적일 수 있지만, Sépaq 공원은 하이킹, 낚시, 그리고 캠핑을 위해 다시 문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MTL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