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긴급 학생 보조금 (CESB) 금요일부터 신청 가능

Justin Trudeau 총리는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교육과 취업 전망에 지장을 받은 학생들과 최근 졸업생들이 캐나다 긴급 학생 보조금 (Canada Emergency Student Benefit – CESB)을 신청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매일의 연설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그들의 지역 경제 개발 기관에 도움을 요청하도록 격려했습니다.

CERB 신청 절차가 시작된 방식과 유사하게, 학생들은 생년월일에 따라 4 일 동안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캐나다 긴급 학생 보조금에 따라 지원 대상자는 5월부터 8월까지 매달 1,250달러를 받게 됩니다. 장애가 있거나 다른 사람을 돌보고 있는 사람에게는 CERB의 금액과 같은 2천 달러를 받게 됩니다.

학생들을 위한 90억 달러 규모의 원조 계획은 지난 번 긴급 회의에서 의회를 통과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수요일 오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Trudeau는 캐나다 국세청 (Canada Revenue Agency)을 통해 계정에 아직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이 미리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도록 권장했습니다.

의회 기자 회견 동안, 칼라 퀄트로프(Carla Qualtrough) 고용인력개발장애인포용부 장관은 누가 자격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정보를 적용하기 위해 필요한지를 설명하는 새로운 웹 페이지를 알려주었습니다. 이 혜택은 5 월에서 8 월 사이에 학생들에게 제공되며, 학생 및 신입생 외에도 해외에서 공부하는 캐나다인 및 가을에 고등학생이 될 예정인 고등학생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려면 학생들이 취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찾는’ 자세를 보여야 하고, 지원자들은 잠재적 기회를 찾는 곳으로 연방 일자리은행 방향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약 백만 명의 학생들이 매달 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Qualtrough는 신청자가 적격 입금을 설정 한 경우 적격으로 간주되면 영업일 기준 3 ~ 5 일 이내에 지불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C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