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bec, 청소년 보호 대책으로 9천만 달러 지원 결정

퀘벡 정부는 수요일 기자회견에서 퀘벡의 청소년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9천만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Lionel Carmant 보건사회부 장관은 이번 추가 투자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뿐만 아니라 청소년 보호 서비스 팀, 청소년 숙소, 위기 개입 프로그램, 지역 사회의 집중적인 모니터링을 통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관은 또한 수양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지원뿐만 아니라 임상 지원도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입니다.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청소년들에게 성인기로의 전환을 준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The Programme qualification des jeunes (PQJ)은 이제 더 많은 참가자들에게 개방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젊은이들이 지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인력 또는 자격 있는 교육 프로그램에 통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armant 장관은 또한 새로운 투자가 직원들을 멘토링하기 위해 더 많은 매니저들을 추가하는 것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정부 발표는 지난해 12월 Régine Laurent위원장이 위원장으로 있는 아동권리와 청소년 보호 특별위원회가 권고한 것에 대한 대응 조치이다.

수요일의 발표는 대기자 명단 삭제, 청소년 보호 서비스 통합, 팀에 대한 임상 지원 강화 등을 위해 이미 2019년에 발표되었던 6,500만 달러를 기반으로 합니다.

출처: C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