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캐나다 한국문화원은 캐나다 지역 총영사관(몬트리올, 밴쿠버, 토론토)과 함께 2020.7.13.(월)부터 한국영화 온라인 상영회를 시작합니다. 이번 온라인 상영회를 통해 소개될 한국 영화는 총 9편이며 일정 기간 동안 총 3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영화 관람은 한국문화원 홈페이지(canada.korean-culture.org)를 통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7월 13일(월)부터 7월 26일(일)까지는 <배우 유해진의 영화들>로 찾아갑니다. 단독 주연으로 큰 성공을 거뒀던 코미디물인 <럭키>, 까막눈인 시민이 우리말을 지키는데 헌신하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보여준 <말모이>, 독립군의 리더로서 따뜻하면서도 강인한 리더십을 보여준 <봉오동 전투>까지 명품 배우 유해진이 선택하고 연기한 3편의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유해진은 1997년 데뷔하여 현재까지도 매년 2-3편의 작품을 찍을 만큼 활발하게 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중 한명입니다. 그의 필모그라피를 보면 광대, 소매치기, 간첩, 경찰, 해적, 독립군 등 아주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배역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그가 다양한 시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연기활동을 펼쳐오고 있음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유해진이 가진 배우로서의 특별함은 그가 연기하는 모든 인물들이 늘 우리 가까이에 있는 친숙한 누군가처럼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이질감 없이 가장 보통의 사람 같으면서도 캐릭터마다 섬세한 연기로 한국 영화 곳곳에 숨어 있는 배우 유해진의 세계로 캐나다 관객들을 초청합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해당 영화 포스터를 클릭 또는 주캐나다 한국문화원 홈페이지(http://canada.korean-culture.org)를 방문하여 주세요.
*본 상영회는 캐나다 지역에서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작품에 대한 불법 복제 및 유포는 법적 처벌 대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