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자세한 업체 소개
한아시아 상공회의소 소개 :
한아시아 상공회의소는 1980년 2월 3일에 “퀘벡 한인 실업인 협회(QKBA, Quebec Korean Businessmen’s Association)”라는 명칭으로 설립되었다. 그 이후 2015년 2월 1일부터 “한아시아 상공회의소(CCICA, Chambre de Commerce et Industrie Coree Asie)”라는 이름으로 새 단장하였다. 2015년 현재, 400여개 업체가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다.
한아시아 상공회의소는 처음 퀘벡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상공인들의 권익 옹호와 이익 창출을 위해 1980년 한인상공인들에 의해 발족된 단체이며, 2012년 중국협회와 공동 협약을 통해 캐나다내 아시아인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접근하고자 새로운 명칭으로 변경되었다.
한아시아 상공회의소는 회원들이 한아시아 상공회의소와 한아시아 상공회의소의 파트너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특별한 조건에 제공받도록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회원들은 한아시아 상공회의소에서 제공하는 컨퍼런스,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상호간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실질적 경험교류를 하고 있다.
한아시아 상공회의소는 캐나다내 한인과 아시아인이 하나가 되어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형성 할 수 있는 공식 창구로서 회원들의 이해를 대변하도록 힘쓰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신문은 협회와 회원 소식은 물론 캐나다 뉴스, 투자 정보 및 비즈니스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