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M 지하철에서 무료 재사용 마스크를 제공하는 위치를 보여주는 맵 발표

현재 정부는 대중교통을 탈 때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STM은 그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5월 25일부터, 이 운송 회사는 몬트리올 지하철 시스템에서 재사용 가능한 마스크를 무료로 나눠주고 있습니다. 6월 1일 주에는 기브어웨이가 매일 정확히 어디에서 열리는지를 보여주는 지도를 발표했습니다.

STM은 웹사이트에 “대중교통과 다른 사람들과의 충분한 물리적 거리를 유지할 수 없는 모든 상황에서 얼굴 덮개를 씌우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라고 명시하고 있다. “따라서 얼굴을 가리는 것은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기침 예절과 위생 규칙과 같은 여러분이 취하는 다른 예방책들에 더해져야 합니다.”

첫 번째 안면 마스크 분포는 네트워크에서 가장 바쁜 방송국과 감염 지역인 “핫 존”을 대상으로 했습니다.” 현재 몬트리올 섬의 모든 역에서 경품이 열리고 있습니다.

STLRTL은 또한 그들의 지하철 역에서 마스크를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노란라인의 Laval and Longueuil역의 오렌지라인의 Montmorency and Cartier 역).

6월 1일과 5일 사이에 STM 마스크 분포는 오후 3시에서 6시 사이에 이루어집니다.

Distribution de couvre-visages 1er au 5 juin

마스크를 나눠주는 STM 직원들은 바이저, 마스크, 장갑을 착용하게 됩니다. 고객들을 위한 무료 마스크 외에도, 대중 교통 기관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서비스를 사용하기 시작함에 따라 환승 승객들과 직원들을 보호하기 위한 많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또한, 모든 지하철 역에는 현재 출입구에 손 세정제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STM은 또한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의 건강 위기 초기, 그리고 순환 재고에서 처음 도입된 엄격한 청소 일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 회사는 학생들을 위한 여름 유지 보수 일자리를 만들었습니다. 그 직책들은 시간당 29달러 이상을 지불합니다.

지하철에서 마스크를 놓치는 사람들을 위해, 퀘벡 정부는 여러분만의 것을 만들기 위해 편리한 안내서를 발표했습니다. STM의 마스크 작업은 6월 말까지 계속됩니다.

출처: MTL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