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bec 5월 20일부터 테니스 및 골프와 같은 비접촉 팀 스포츠 허가

올 여름에 활동하기를 원하는 퀘벡 주민들은 일련의 지침을 따른다면, 많은 야외 스포츠와 여가 활동에 참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Isabelle Charest 교육부총리 겸 여성지위부 장관은 5월 20일자로 팀으로 이루어져있지 않은 비접촉 스포츠가 점차 재개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수요일 오후에 발표했습니다.

Charest 장관은 “저는 야외 스포츠 활동의 규칙적인 연습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움직일 수 있는 것이 우리의 몸과 마음에 좋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스포츠는 특히 신체적인 거리, 장비 공유, 모임이 없는 일련의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은 예시 목록을 제시했습니다.

  • cycling (사이클링)
  • track running (달리기)
  • canoeing, kayaking and other rowing activities (카누, 카약 등 조정 스포츠 )
  • climbing (등산)
  • kitesurfing, outdoor swimming, fishing, SCUBA diving (카이트 서핑, 야외 수영, 낚시, 스쿠버 다이빙)
  • horseback riding (승마)
  • rollerskating, skateboarding (롤러 스케이트, 스케이트 보드)

테니스 나 골프와 같이 거리가 멀어지면 짝을 이루는 일부 스포츠도 허용됩니다.

동계 올림픽에서 캐나다를 위해 경쟁했던 전직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인 Charesty는 퀘벡의 공원 네트워크 SEPAQ도 재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퀘벡의 공중 보건부의 전략 의학 고문인 Richard Masse와 함께 했습니다.

몬트리올도 포함
이 지역에서 COVID-19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인 몬트리올의 주민들도 이 지역을 떠나지 말 것을 권고받았지만, 이러한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Masse씨는 우리는 사람들이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가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예를 들어 몬트리올에 있는 사람들이 Bromont지역으로 골프를 치러가는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몬트리올 지역의 시설이 문을 여는 이유라고 강조했습니다.

Charest 장관은 퀘벡 정부가 스포츠 연맹과 긴밀하게 협력해왔으며, 스포츠 연맹은 각 활동에 대한 지침을 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ss씨는 아직까지는 공공 수영장을 재개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팀 스포츠는 기다려야 합니다
Mass씨는 팀 스포츠는 고려사항이긴 하지만 당분간은 허용되지 않을것이라고 덧붙혔습니다.
비록 올 여름 후반에 각색된 팀 스포츠가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축구와 야구는 현재로선 불가능합니다.

Charesty 장관은 현재 규칙과 공중 보건 지츰으로 스포츠를 적응시킬 수 이있도록 모든 연맹과 함께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단계적으로 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첫 단계는 개인 훈련이고 몇 단계 후면 단체 훈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런 면에서 아이들이 어떤 스포츠를 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모든 규칙과 규정을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예전처럼 할 수는 없습니다.

퀘벡은 이미 몬트리올 지역 이외의 상점, 학교 및 데이케어를 개설하고 주 전역의 건축 및 제조업을 재개했습니다.

몬트리올 지역의 다른 지역보다 COVID-19에 의해 훨씬 더 큰 타격을 받은 상점, 학교, 데이케어들은 현재 5월 25일 재개장할 예정이지만, 퀘벡 Francois Legault 수상은 상황이 개선되지 않으면 날짜가 늦춰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C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