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bec, 일일 COVID-19 업데이트 발표 중단

퀘벡 정부는 이번 주 금요일부로 더 이상 코로나19관련 일일 기자회견 및 업데이트 발표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대신 7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업데이트 발표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수요일 발표된 가장 최근의 수치는 지난 24시간 동안 53명의 새로운 확진환자를 보여주며,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 총 감염자 수는 54,937명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어제 이후 17명이 새로 숨지는 등 퀘벡 주내에서 모두 5441명이 이 병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하지만, 관계자들은 6명의 사망자가 6월 16일 이전에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입원이 필요한 사람들의 수가 계속해서 감소하고 있으며, 수요일 현재, 500명의 사람들이 병원에 입원했는데, 이 수치는 전날보다 15명이 줄어든 숫자입니다. 그 중 52명이 중환자실에 있으며 이는 화요일보다 4명이 줄었습니다.

일일 환자 수와 입원 건수가 감소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보건 관계자들은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는 지침이 계속해서 지켜져야 한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비누와 물을 사용할 수 없더라도, 손세정제와 같은 용액으로 손을 씻고, 사람들은 2미터 거리를 유지하고, 신체적 거리를 둘 수 없을 때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포함하며, 세 가구에서만 가능한 최대 10명으로 모임을 제한합니다.

출처: Global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