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bec 레스토랑들, 성공적인 재개를 위해 더 많은 지원이 필요

Restaurants Canada의 조사에 따르면, 퀘벡에있는 대부분의 음식 서비스 회사는 시간이 다가 오고 있지만 자신들이 다시 열 수있는 수단이 없다고 말하고 있고 시설이 완전히 복구되는 동안에 추가지원이 필요할 것이라고 나타났습니다.

응답자 10명 중 7명은 향후 3개월 동안 공급업체, 임대료 및 기타 비용을 지불할 충분한 돈이 없을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캐나다 긴급 상업 임대 지원( The Canada Emergency Commercial Rent Assistance – CECRA)은 임대료 의무를 이행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식당의 약 20 %가 CECRA 프로그램이나 다른 방법으로 임대료 지원을 원하지 않는 건물주를 상대하고 있다고합니다.

4월에 약 14퍼센트의 식당 주인들은 그들의 임대료를 지불할 능력이 없었고, 5월에는 이 비율이 거의 20퍼센트에 다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발견의 결과로, Restaurant Canada에서는 임대료, 부채 및 인건비에 대한 추가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코로나19가 시작되기 전에, 퀘벡의 식품 서비스 부문이 이 지역의 국내총생산 (GDP)의 4%를 차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금까지 17만 5천 명의 일자리가 감소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5월 1일부터 5월 5일 사이에 이뤄졌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0년 5월 07일에 The Canadian Press에서 처음 발표했습니다.

출처: C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