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For Laughs, 다음달에 온라인 페스트발 개최

몬트리올 사람들은 즐거운 웃음을 위해 가을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Just For Laughs 그룹은 “퀘벡에서 만든 최고의 francophone 코미디”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디지털 코미디 축제를 발표했습니다. 5월 21일에서 24일 사이에 Just For Laughs 웹사이트를 통해 열릴 예정인 Hahaha 온라인 축제는 Group 역사상 첫 번째 온라인 축제가 될 것입니다.

앞서 7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던 Just For Laughs 축제는4월 10일 퀘벡 정부의 8월 31일까지 어떤 축제도 개최 할 수 없다는 결정에 의해 가을로 연기됐었습니다. 하지만 주최측은 “그동안 쇼를 디지털화 하여 사람들이 웃음을 찾고 이 힘든 시기에 힘을 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밝혔다.

Just For Laughs 그룹의 콘텐츠 부사장인 Patrick Rozon씨는 성명을 통해 “4일 동안 20개 이상의 쇼가 펼쳐지는 가운데, 이 축제는 전 세계에 감금되어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올 봄을 놓치지 말아야 할 약속입니다,”라고 설명했으며 자신들은 퀘벡 예술가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덧붙혔다.

전체 라인업과 티켓 판매가 곧 시작됩니다. 이 그룹은 또한 lepointdevente.com과 협력하여 “대중이 코미디언들과 실시간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새로운 “인프라”를 조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이 그룹은 9월 2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열리는 인기 있는 연례 행사인 Just for Laughs을 취소하지 않고 연기하기로 결정하여 다른 몬트리올 축체들 사이에서도 눈에 뜁니다. 한편 Les Francos, Metro Metro, Jazz Festival은 올해 열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Just For Raughs 그룹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Charles Décarie는 “우리는 팀이 현재 상황에 적응하고 가을에 같은 형태와 내용으로 재구성 된 축제를 선보일 수있는 능력에 힘을 얻었고, 상황이 허락된다면, 우리는 중간에 작업을 재개 할 것이며 따라서 문화 부문을 부활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사회적 치유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출처: MTL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