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장관, Quebec의 모든 학교들이 9월에 다시 재개교 할 것이라고 발표

퀘벡 주 교육부 장관은 모든 퀘벡 학교들이 9월에 다시 문을 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Jean-François Roberge 교육부 장관은는 기자회견에서 이러한 발표를 할 수 있는 원동력은 학교 네트워크에 있는 많은 직원들 사이의 “많은 교류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학교는 평상시처럼 다시 문을 열겠지만,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3년차 학생들은 교실에서 6명 이하의 학생들로 구성될 것입니다. Robertge 장관은 이러한 그룹의 학생들이 “형제/자매”와 같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그들은 다른 그룹과 1미터 거리를 유지하고 선생님과 2미터 거리를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버블의 개념은 유럽에서 꽤 많이 사용되었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논의해왔고, 그것은 꽤 안전합니다,” 라고 Roberge 장관과 함께 기자회견을 한 공공 보건 수석 고문인 Richard Massé박사가 말했습니다. 교육부 장관은 “아주 구체적인 의학적 질환이 없는 한, 아이들은 학교에 가야 하고, 6살에서 16살까지 십대들도 가야 할 것입니다,”라고 덧붙혔습니다.

교육부 장관은 이 발표가 초등학교가 5월에 재개교했을 때 보여진 성공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퀘벡 정부가 전염병 가운데 초등학교를 다시 개교하겠다고 발표했을 때,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사례가 여전히 증가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부모와 교사 모두의 비난에 직면했습니다. 많은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다시 개원하는 것이 발병으로 이어질지 아니면 교실에서 상황을 통제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실험용 돼지처럼 이용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일부 학교에서는 이러한 바이러스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교육부 장관은 이 바이러스가 교실 안이 아닌 학생들의 가족에서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Roberge 장관은 “만약 퀘벡의 건강관리 전문가가 그것이 안전하다고 말한다면, 저는 우리가 그들을 신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장관은 또한 전염병이 창궐하기 시작한 이래로 관계자들이 말한 것을 반복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학교에 있지 않는 것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많은 전문가들은 물론 바이러스가 위험하지만 학교에 가지 않는 것도 위험하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성공률에 위험하고, 아이들의 정신 건강에도 위험합니다, 그러니까, 저는 학교들이 거의 모든 아이들을 (환영하도록) 준비시키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과정 일정이 더 복잡한 중등 4와 5명의 학생들을 위해, 학교는 두 가지 선택사항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중등 1, 2, 3의 학생들에게 적용되는 폐쇄 교실 모델을 따르거나 집에서 배우는 것과 학교에서 배우는 것을 교대로 하는 것입니다. 언젠가는 직접 수업을 듣고, 그 다음에는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듣는 것이 아이디어일 것입니다. 고등학생들은 수업에서 수업으로 이동하는 대신 각각의 교실에 머물 것이고 선생님들이 그들에게 올 것입니다.

Roberge 장관은 전염병 유행 속에서 온라인으로 학위를 마쳐야 함에도 불구하고 학기에 성공한 CEGEP와 대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냈습니다. 고등 교육 학교의 학생들은 또한 긴 학교들이 학생 사이의 1.5미터와 선생님과의 2미터 거리를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가을에 그들의 교실로 돌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Roberge는 CEGEP와 대학의 사람들에게 그들의 첫 학기에 학생들을 직접 대면하는 수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변화이고, 가능한 한 많은 신체적인 존재를 갖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Roberge 장관은 “교육부가 제2의 물결에 직면할 준비를 갖추기 위해 비상사태 프로토콜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규약들은 9월까지 시행되어야 하며, 학교가 정규직을 유지하거나 심지어 학교 교육을 중단하지 않고 폐교하는 학생들을 위해 매우 빠르게 시간제 근무로 갈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출처: C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