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유학 Q&A

영어 직업학교 컴퓨터 서포트 졸업 전 인턴쉽 과정

유학 Q&A
작성자
HancaTimes
작성일
2018-03-06 23:02
조회
11570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영어 직업 학교 졸업 전에 인턴쉽을 해야 하는데요.

혹시 전에 같은 과정 졸업 하셨던 분들은 어떤 식으로 인턴쉽 구하셨나요?

이력서도 여기 저기 보내고 했는데 아직 연락 오는 곳이 없네요.

중국인 친구들은 워낙 중국 업체가 많아서 그나마 쉽게 구하던데 한국분이 하시는 업체는 거의 없나봐요.

아는 정보 있으신 분들 도움 부탁드려요.


답글
• 쩝 2018.02.03 19:23
중국친구한테 소개 좀 해달라고 해요

• CJ 2018.02.04 03:52
한 곳에서 일 할 수 있는 인원 제한이 있어서 더 할 수 가 없네요.

• 인턴 2018.02.04 20:14
한인회나 한국마트 도 알아보세요 컴퓨터 3대 이상 있는 곳이면 되는 것으로 압니다.

• CJ 2018.02.04 22:08
아 그런가요?? 저희 담담 슈퍼바이저는 관련 업종이라고만 말을 하고 자세히 설명을 안 해줘서 참 힘드네요. 한 번 알아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Xx 2018.02.05 14:22
정 안되면 제 친구는 동네 컴퓨터 샵 가서 인턴 시켜달라고 졸랐다는데요. 동네 폰샵에서 했다는 친구도 있더라구요.
물론 더 좋은데 되시면 좋겠지만 혹시 못찾으셨을경우에 도움이 되실까하여 글 올려봤습니다...

• CJ 2018.02.06 00:55
그런 방법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
전체 0

전체 18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이민/유학 Q&A 이용 약관을 지켜주세요.
HancaTimes | 2018.03.22 | 추천 0 | 조회 127014
HancaTimes 2018.03.22 0 127014
107
최근 불어인터뷰 대상자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6224
HancaTimes 2018.03.06 0 16224
106
불업직업학교를 나오면 불어성적증명서가 따로 필요없나요?(PEQ)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6969
HancaTimes 2018.03.06 0 16969
105
퀘벡 QSW 진행 확인 가능?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3856
HancaTimes 2018.03.06 0 13856
104
불어 Tefaq b2 취득후 csq 인터뷰 여부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5386
HancaTimes 2018.03.06 0 15386
103
직업학교 학과 RCD, Computing Support에 대해서 조언이 필요합니다.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4992
HancaTimes 2018.03.06 0 14992
102
CSQ소지하면 배우자도 어학원 혜택받을 수 있나요?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1787
HancaTimes 2018.03.06 0 11787
101
TEFAQ 테팍 시험 볼 수 있는 곳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3686
HancaTimes 2018.03.06 0 13686
100
skilled temporary foreign worker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0644
HancaTimes 2018.03.06 0 10644
99
캐나다와 미국 대학원 중 망설이고 있습니다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4907
HancaTimes 2018.03.06 0 14907
98
영어 직업학교 컴퓨터 서포트 졸업 전 인턴쉽 과정
HancaTimes | 2018.03.06 | 추천 0 | 조회 11570
HancaTimes 2018.03.06 0 11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