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유학 Q&A

Payroll 관련 질문있습니다

이민 Q&A
작성자
Pay
작성일
2018-12-19 09:58
조회
11894

일 다니다가 그만둔지는 3주 됐습니다. 2주 전에 페이를 전액 받았어야 됐는데 어째선지 vacation pay가 빠진채로 들어왔습니다. Paystub도 날라오지 않고 결근이 좀 있었어서 대충 일한 일수 만큼만 돈이 들어왔다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스팸메일에서 pay stub를 찾아서 확인해보니 지난 번 pay를 제 vacation pay로 줬더라고요. 가서 따지려고는 하고 있는데 정확히 이곳의 시스템을 알아야 가서 말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질문합니다.

제 마지막 pay를 vacation pay에서 까서 주는 게 맞는 건가요?

Vacation pay도 받을 때 일반 pay받는거랑 똑같은 %의 세금을 떼나요?

 
전체 0

전체 18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이민/유학 Q&A 이용 약관을 지켜주세요.
HancaTimes | 2018.03.22 | 추천 0 | 조회 127018
HancaTimes 2018.03.22 0 127018
137
한인 미용실 질문입니다
jy7c | 2019.02.23 | 추천 0 | 조회 16609
jy7c 2019.02.23 0 16609
136
비지터에서 학생비자로 바꾸는 방법 문의드려요
궁금 | 2019.02.11 | 추천 0 | 조회 20838
궁금 2019.02.11 0 20838
135
Cellphone & home internet
jy7c | 2019.01.23 | 추천 0 | 조회 13220
jy7c 2019.01.23 0 13220
134
불어점수가 나왔는데요
kbchon16@hotmail.com | 2019.01.18 | 추천 0 | 조회 14119
kbchon16@hotmail.com 2019.01.18 0 14119
133
2018 가을 이후 CSQ 받으신 분 있으신가요?
csqqq | 2019.01.07 | 추천 0 | 조회 13312
csqqq 2019.01.07 0 13312
132
Payroll 관련 질문있습니다
Pay | 2018.12.19 | 추천 0 | 조회 11894
Pay 2018.12.19 0 11894
131
화학공학과 전공중인 재학생입니다.
젬니 | 2018.10.22 | 추천 0 | 조회 11969
젬니 2018.10.22 0 11969
130
College Platon 어학원 환불받기 어렵네요.. 도움좀..
wany | 2018.09.29 | 추천 0 | 조회 20474
wany 2018.09.29 0 20474
129
인터넷+TV+가정용 전화
또래들 | 2018.09.01 | 추천 0 | 조회 13159
또래들 2018.09.01 0 13159
128
PEQ/CSQ 인터뷰 경험자위주 질문
jj | 2018.08.30 | 추천 0 | 조회 13888
jj 2018.08.30 0 13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