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roll 관련 질문있습니다
이민 Q&A
작성자
Pay
작성일
2018-12-19 09:58
조회
11894
일 다니다가 그만둔지는 3주 됐습니다. 2주 전에 페이를 전액 받았어야 됐는데 어째선지 vacation pay가 빠진채로 들어왔습니다. Paystub도 날라오지 않고 결근이 좀 있었어서 대충 일한 일수 만큼만 돈이 들어왔다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스팸메일에서 pay stub를 찾아서 확인해보니 지난 번 pay를 제 vacation pay로 줬더라고요. 가서 따지려고는 하고 있는데 정확히 이곳의 시스템을 알아야 가서 말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질문합니다.
제 마지막 pay를 vacation pay에서 까서 주는 게 맞는 건가요?Vacation pay도 받을 때 일반 pay받는거랑 똑같은 %의 세금을 떼나요?
전체 0
전체 188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공지사항 |
이민/유학 Q&A 이용 약관을 지켜주세요.
HancaTimes
|
2018.03.22
|
추천 0
|
조회 127018
|
HancaTimes | 2018.03.22 | 0 | 127018 |
| 137 |
한인 미용실 질문입니다
jy7c
|
2019.02.23
|
추천 0
|
조회 16609
|
jy7c | 2019.02.23 | 0 | 16609 |
| 136 |
비지터에서 학생비자로 바꾸는 방법 문의드려요
궁금
|
2019.02.11
|
추천 0
|
조회 20838
|
궁금 | 2019.02.11 | 0 | 20838 |
| 135 |
Cellphone & home internet
jy7c
|
2019.01.23
|
추천 0
|
조회 13220
|
jy7c | 2019.01.23 | 0 | 13220 |
| 134 |
불어점수가 나왔는데요
kbchon16@hotmail.com
|
2019.01.18
|
추천 0
|
조회 14119
|
kbchon16@hotmail.com | 2019.01.18 | 0 | 14119 |
| 133 |
2018 가을 이후 CSQ 받으신 분 있으신가요?
csqqq
|
2019.01.07
|
추천 0
|
조회 13312
|
csqqq | 2019.01.07 | 0 | 13312 |
| 132 |
Payroll 관련 질문있습니다
Pay
|
2018.12.19
|
추천 0
|
조회 11894
|
Pay | 2018.12.19 | 0 | 11894 |
| 131 |
화학공학과 전공중인 재학생입니다.
젬니
|
2018.10.22
|
추천 0
|
조회 11969
|
젬니 | 2018.10.22 | 0 | 11969 |
| 130 |
College Platon 어학원 환불받기 어렵네요.. 도움좀..
wany
|
2018.09.29
|
추천 0
|
조회 20474
|
wany | 2018.09.29 | 0 | 20474 |
| 129 |
인터넷+TV+가정용 전화
또래들
|
2018.09.01
|
추천 0
|
조회 13159
|
또래들 | 2018.09.01 | 0 | 13159 |
| 128 |
PEQ/CSQ 인터뷰 경험자위주 질문
jj
|
2018.08.30
|
추천 0
|
조회 13888
|
jj | 2018.08.30 | 0 | 1388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