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유학 Q&A

화학공학과 전공중인 재학생입니다.

이민 Q&A
작성자
젬니
작성일
2018-10-22 02:30
조회
11969
안녕하세요. 지금 서울의 한 대학에서 화학공학과 3학년을 전공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캐나다 이민에 대해서 생각중인데, 정보가 너무 적어 도움을 좀 얻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6개월 어학연수 경험이 있어 캐나다를 생각하게 되었는데, 화학공학과 전공을 이수하고 캐나다로 넘어가 전공공부를 좀 더 한 뒤 인턴십 등을 통해 취업하는 방법이 있다고 들어 혹시 그렇게 이민을 하신분이 있으실까 해서 글 올립니다.

알아본 방법들 중에 fast-track entry system 이라 하여 나라에서 부족한 전문 인력을 들이는 방식인데 이에 화학공학 엔지니어도 포함된다는 둥 화학공학과의 입지가 나쁘지 않다고 들었는데, 이거 진짜인가요..?

그 외에도 만약 화학공학과 수료 후 캐나다의 대학원 과정을 들으며 인턴십을 하는 과정으로 가게 되면 돈은 대충 어느정도 들지(돈이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기간은 얼마나 걸릴지, 필요한 것에는 무엇이 있는지 좀 알고싶습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전체 0

전체 18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이민/유학 Q&A 이용 약관을 지켜주세요.
HancaTimes | 2018.03.22 | 추천 0 | 조회 127013
HancaTimes 2018.03.22 0 127013
137
한인 미용실 질문입니다
jy7c | 2019.02.23 | 추천 0 | 조회 16607
jy7c 2019.02.23 0 16607
136
비지터에서 학생비자로 바꾸는 방법 문의드려요
궁금 | 2019.02.11 | 추천 0 | 조회 20837
궁금 2019.02.11 0 20837
135
Cellphone & home internet
jy7c | 2019.01.23 | 추천 0 | 조회 13220
jy7c 2019.01.23 0 13220
134
불어점수가 나왔는데요
kbchon16@hotmail.com | 2019.01.18 | 추천 0 | 조회 14119
kbchon16@hotmail.com 2019.01.18 0 14119
133
2018 가을 이후 CSQ 받으신 분 있으신가요?
csqqq | 2019.01.07 | 추천 0 | 조회 13312
csqqq 2019.01.07 0 13312
132
Payroll 관련 질문있습니다
Pay | 2018.12.19 | 추천 0 | 조회 11893
Pay 2018.12.19 0 11893
131
화학공학과 전공중인 재학생입니다.
젬니 | 2018.10.22 | 추천 0 | 조회 11969
젬니 2018.10.22 0 11969
130
College Platon 어학원 환불받기 어렵네요.. 도움좀..
wany | 2018.09.29 | 추천 0 | 조회 20474
wany 2018.09.29 0 20474
129
인터넷+TV+가정용 전화
또래들 | 2018.09.01 | 추천 0 | 조회 13159
또래들 2018.09.01 0 13159
128
PEQ/CSQ 인터뷰 경험자위주 질문
jj | 2018.08.30 | 추천 0 | 조회 13887
jj 2018.08.30 0 13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