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한인회 2021 정기총회

몬트리올 한인회 정기총회

지난 9월11일( 토요일) 몬트리올 한인회( 한인회장 남기임) 총회가 열렸다. 이번 총회는 제33대 한인회의 마지막 정기총회로 국민의례,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과 미국의 911테러 20주기로 테러 희생자들과 가족들을 위한 묵념으로 시작하였다.

이어서 한건수부회장이 감사결과지가 첨부된 재정보고를, 전영혜부회장이 업무보고를 하며 33대 한인회활동보고를 마무리 하였다.

이후 선거관리위원회의 주관으로 차기회장 선출이 진행 되었는데 이채화 선거관리 위원장은 남기임 제33대 회장을 제34대 회장으로 연임하고자 하는 안건을 상정 하였으며 참석자 27명 모두 만장일치로 연임안을 통과시켰다. 또한 한건수,전영혜 두 부회장도 연임하기로 하였으며, 이사진 대부분도 연임하기로 함으로써 제34대 한인회의 출범이 순조롭게 시작되었다.

이 날 총회는 코로나로 인해 지켜야 할 거리두기와 열체크, 마스크착용등을 철저히 지키며 시종일관 화기애애 한 분위기 속에서 향후 2년간 몬트리올 한인회를 이끌어 갈 운영진을 만들어 내는 시간이 되었다.

연임이 시작된 제34대 남기임 한인 회장은 특별히 부회장들과 운영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면서 거의 모두가 다시 제34대 한인회에 동참하기로 한 것은 한인회를 이끌어 나갈 의지와 결속을 나타내는 좋은 징후로 생각한다며 고맙다고 하였다.

또한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변동이 될 수도 있지만 백신 패스포트의 사용으로 지난 해 보다는 훨씬 더 활발하게 다양한 사업을 추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인회관을 정비해 모든 한인들이 취미교실, 세미나, 동호회,태권도 등 다채로운 이유들로 사용할 수 있게 문화공간으로 만들것이며, 기타연주, 사물놀이,한국무용,서예,수지침,바둑 등 무료 문화강좌를 지속적으로 열 것이라고 했다. 한인사회의 모든 단체들이 서로 반목하거나 비난하지 않고 무슨 일에서 든지 똘똘 뭉쳐 단합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는 말로 인사말을 마쳤다.

몬트리올한인회 2021 정기총회 갤러리

제34대 한인회-

회장 : 남기임

부회장 : 한건수,전영혜

이사 : 김수완, 김이사올, 박주연, 송미숙, 양금희, 유지선, 이용연, 이효정

감사 : 김춘홍, 박기순

선거관리위원 : 김광인, 이우학, 이채화

2021년 회비납부자 명단
김광인 김종민 박신애 신영대 이채화
김수완 김철규 박연수 양금희 이효병
김승걸 김춘홍 박주연 염대호 전관병
김승하 김홍래 서백수 이연숙 전영혜
김영권 남기임 손갑락 이용연 전완병
김이사올 박기순 송미숙 이우학 정영섭
한건수
기부자 명단 ($100)
김인희 이우학
몬트리올바둑회 이채화
몬트리올한인학교 이효정
박윤경 전관병
신영대 정영섭
이봉춘 지용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