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눈보라로 몬트리올 시내 일대 마비..!

갑작스러운 눈보라로 몬트리올 시내 일대 마비..!

남쪽 퀘벡 일대의 금일 갑작스러운 비에 이어 눈보라로 인해, 지역 거리, 고속도로, 도로, 보행자 거리들이 얼음장처럼 미끄러워 지며 전면 상태가 마비 되었다.

하위의 항목들은 취소 또는 일시적으로 닫은 목록이다. 하루 동안 실시간으로 갱신되는 각 정보들에 대해서는 웹사이트 참고를 해야 된다.

시내 버스 사 측은, 화요일 오후, 금일 저녁 퇴근시간까지 혼잡할 예상이라 시민들이 가능하다면 지하철을 애용하라고 하였다.

캐나다 포스트 (택배, 우편)는 몬트리올 대부분의 지역으로 잠시 배달을 중지할 것이며, Suroît, Bas-Richelieu, Haut-Richelieu, Estrie 는 우편 도착이 지연될 것이라고 한다.

Cavendish 출구 근처 서쪽으로 가는 고속도로 40번 국도도 화요일도 통제되었다. Ontario 부근 동부행 고속도로 20번 국도도 통제되었고, 몬트리올에 위치한 40번 국도에 다량의 교통사고들이 보고되었다.

대중 교통들도 날씨 영향을 많이 받아 Société de transport 측에서 Réseau 에서 Longueuil 행과 Laval행이 지연된다고 발표했다.

다수의 앞바다의 섬에 있는 학교들이 임시 휴교령이 내려졌는데 예로, Centre d’intégration scolarie, École Ali Ibn Abi Talib, le Sommet, Peter Hall, Vanguard, Montreal Oral School for the Deaf, Summit School가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각자의 학교 홈페이지를 참조해야한다.

몬트리올 피에르 국제공항에서 비행시간들이 연착되었다. 비행을 앞두고 있는 시민들은 공항 홈페이지에 들어갈 것을 부탁했다.

인턴기자 Esther Kim